Senin, 28 Agustus 2006

BIGBANG (빅뱅) - BIGBANG First

To download this full album, choose any of the download links available below.


BIGBANG (빅뱅) - BIGBANG First 

Album Artist(s)
BIGBANG (빅뱅)
Album Type
Digital Single
Release Date
2006.08.29
Genre
Hiphop, Pop-Rap, Teen pop


Download Links (Full Album)

MEGA (320kbps) - RAR Click here to download
MEGA (Individual Tracks) - MP3Download tracks below
Mirror Unavailable

Tracklist

01. Intro (Put Your Hands Up)
02. We Belong Together (Feat. 박봄) (Feat. Park Bom)
03. This Love
04. 눈물뿐인 바보 (A Fool Of Tears)


Album Review
- 아이돌의 진화, 드디어 시작된다! 빅뱅, 드디어 세상에 나오다!

단 한 번의 단독 무대도 서지 않았다. 단 한 곡의 노래도 제대로 공개하지 않았다. YG의 5인조 신인 그룹 빅뱅에 대해서 공개된 것은 10부작 리얼 다큐 뿐. 그러나 이 프로그램 하나만으로 빅뱅은 이미 폭발적인 반응과 관심을 얻고 있다. 리얼 다큐 ‘빅뱅은 인터넷 방송 곰TV 에서만 16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고, 팬카페에는 이미 수만명의 팬이 몰려있다. 하지만, 이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빅뱅에게 이것은 단지 시작일 뿐이다.

- 고정 관념을 버려라! 믿기 어려운 빅뱅의 모든 것
빅뱅은 춤과 노래, 랩은 물론, 작사, 작곡까지 모두 그룹 안에서 해결한다. 8월에 발표되는 빅뱅의 첫번째 싱글도 빅뱅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졌다. 업템포 리듬 속에 다양한 패턴의 랩핑이 일품인 타이틀곡 ‘We belong together 는 빅뱅의 리더 G.DRAGON 이 작곡하고, G.DRAGON 과 TOP 이 함께 작사했고, 미국의 록그룹 MAROON5 의 ‘This love 를 샘플링한 빅뱅의 ‘This love 는 G.DRAGON 이 작사, 작곡, 편곡을 모두 담당했다. 또한 공동 타이틀곡인 R&B 발라드 ‘눈물뿐인 바보 의 랩파트 역시 빅뱅 멤버들이 직접 작사했다. 그리고 앞으로 매달 공개될 싱글 앨범들과 정규 앨범에도 역시 빅뱅 멤버들이 직접 만든 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의 활동에 있어서도 빅뱅의 행보는 독특하다. 빅뱅은 첫 싱글에서 다섯 명의 멤버가 전부 모여 활동하지 않는다. 빅뱅 멤버들의 실력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도록 각 멤버들의 특성에 맞는 곡을 선택하여 마음껏 자기 실력을 보여주도록 한 것이다. 이는 기존의 많은 아이돌 그룹들이 멤버 수나 실력에 상관없이 무조건 분량에 맞춰 노래를 부르고, 정해진 안무만을 소화함으로써 멤버들의 실력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하는 것을 아쉬워해온 양현석 대표의 생각으로부터 시작됐다. 그래서 G.DRAGON 과 TOP 은 랩에 비중을 둔 ‘We belong together 로, R&B 발라드곡인 ‘눈물뿐인 바보 는 태양, 대성, 승리가 각각 팀을 이뤄 활동한다. 또한 ‘We belong together 를 통해서 G.DRAGON 과 TOP 은 자연스럽게 리듬을 타는 무대 매너의 진수를 보여주고, 태양, 대성, 승리는 R&B 발라드곡 ‘눈물뿐인 바보 에 맞춘 고난이도의 춤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로써 빅뱅 멤버 하나하나가 어떤 곡이든 모두 소화해낼 수 있는 준비된 아이돌이라는 것을 다시 확인시켜줄 것이다.

- 모든 세대가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 빅뱅!
한 때 ‘아이돌 가수라는 말은 모든 세대가 좋아하는 최고 인기 가수를 일컫는 말이었다. 서태지와 아이들, 듀스, 노이즈 같은 희대의 아이돌 그룹들은 뛰어난 음악성과 혁신적인 무대 매너로 한국의 대중 음악계를 이끌었다. 그러나 최근 한국 대중 음악계에서 아이돌 그룹은 정말 10대만 좋아하는 경우가 많다. 혹은 2,30대가 아이돌 그룹을 좋아해도 그것을 쉽게 말하기 어렵다. 지금의 아이돌 그룹이 10대 취향에 맞춰져 있기 때문이다. 빅뱅은 10대는 물론 그 이상의 연령대에서도 당당하게 좋아한다고 말할 수 있는 실력과 깊이를 가진 아이돌 그룹을 지향한다. 빅뱅의 무대 매너와 음악은 10대 소녀들뿐 아니라 힙합 클럽에서 스트레스를 풀고, 점점 고급스러운 사운드의 음악들을 찾는 성인들과도 충분히 소통할 수 있다. 멤버 각자의 실력과 가능성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로 음악을 시작하는 빅뱅. 이제 빅뱅이 가요계에 불러 일으킬 혁신적인 아이돌 그룹의 모습을 지켜보라.

Kamis, 17 Agustus 2006

Baek Z Young | Baek Ji Young (백지영) - 5집 Thank You I Can Smile Again (Repackage Album)

To download this full album, choose any of the download links available below.


Baek Z Young | Baek Ji Young (백지영) - 5집 Thank You I Can Smile Again (Repackage Album)

Album Artist(s)
Baek Z Young | Baek Ji Young (백지영)
Album Type
Full-Length, Repackage
Release Date
2006.08.18
Genre
Dance Pop, Pop, Ballad


Download Links (Full Album)

MEGA (320kbps) - RAR Click here to download
MEGA (Individual Tracks) - MP3Download tracks below
Mirror Unavailable

Tracklist

CD 1

01. 사랑 안해 (I Won't Love)
02. Ez Do Dance
03. 슬픈 행운 (Sad Luck)
04. Woo Ah
05. 축제 (Festival)
06. 못 (Can't)
07. 버리기 위해서 (To Let You Go)
08. 가지마 (Don't Go)
09. 추억의 손톱 (Nails In My Memory)
10. 미워요 (Hate You)
11. 널 사랑해 (I Love You)
12. 가리워진 길 (Shadowed Road)
13. Ironic

CD 2

01. Tomorrow (SBS 도전성공시대 '내일은 모델퀸' Main Title Song)
02. 꿈일까봐 (Afraid Of Dreams) (SBS 드라마 '나도야 간다' OST)
03. Tomorrow (Piano Ver.1) '바람이 남기고 간 그림자'
04. Tomorrow (Piano Ver.2) '창가에 기대면'
05. 사랑 안해 (I Won't Love) (Inst.)
06. 사랑 안해 (I Won't Love) (Inst.)
07. 꿈일까봐 (I Won't Love) (Inst.)


Album Review
발라드계의 진정한 디바로 거듭난 백지영이 그녀의 음악을 사랑해준 모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선사하는 선물 2 For 1 (2 CDs in a special package)

지난 봄, 오직 백지영 자신의 음악을 향한 사랑과 열정을 담은 새 앨범 <SMILE AGAIN>으로 찾아온 그녀가, 그녀의 음악을 사랑해준 모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스페셜 리패키지 앨범으로 보답한다. 올 상반기 최고의 사랑을 받으며 많은 사람들의 애창곡이 된 <사랑안해> 가 포함된 정규 앨범인 CD1 과 SBS 드라마 "나도야 간다" 의 메인 타이틀인 <꿈일까봐> 및 매주 목요일 7시 SBS 에서 화제 속에 방송 되고있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 "내일은 모델퀸"의 테마곡인 <Tomorrow>, 듣고만 있어도 눈물이 나올 만큼 애잔한 피아노 버전의 아름다운 연주곡 등과 <사랑안해>와 <EX Do Dance> 두 곡의 뮤직비디오가 포함된 CD2 로 기획되었다.

그녀의 모든 열정과 음악을 한 곳에 담은 이 번 스페셜 리패키지 앨범의 제목도 그녀를 다시 웃게해준 모든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전하기 위해 "Thank you, I can smile again" 으로 정했다. 어느 누구보다도 음악에 대한 순수한 열정과 도전으로 살아 온 그녀이기에 이 번 리페키지 앨범의 제목이 전하는 메시지처럼, 백지영의 팬들과 그녀 자신에게 의미가 더욱 소중한 앨범이라고 할수 있겠다.

Rabu, 16 Agustus 2006

Various Artists - 주몽 (Jumong OST)

To download this full album, choose any of the download links available below.


Various Artists - 주몽 (Jumong OST)

Album Artist(s)
Various Artists
Album Type
Full-Length
Release Date
2006.08.16
Genre
OST


Download Links (Full Album)

MEGA (320kbps) - RAR Click here to download
MEGA (Individual Tracks) - MP3Download tracks below
Mirror Unavailable

Tracklist

01. 주몽 Main Theme (Jumong Theme)Oh Jin Woo (오진우)
02. 하늘이여, 제발 (Dear Heaven, Please) - Insooni (인순이)
03. 천애 (Horizon) (天愛) - Ji Kyung 지경
04. 약속 (Promise) - Lee Sung Wook (이성욱)
05. 처음 그 때처럼 (Like The First Time) - Im Tae Kyung (임태경)
06. 운명의 칼 (The Sword Of Destiny) Oh Jin Woo (오진우)
07. 사모 (Longing) Oh Jin Woo (오진우)
08. 피의 전장 (Bloody Battlefield) Oh Jin Woo (오진우)
09. 해모수 Theme (Haemosu Theme) Oh Jin Woo (오진우)
10. 추적 (Pursuit) Oh Jin Woo (오진우)
11. 백일몽 (Day Dream) (白日夢) Oh Jin Woo (오진우)
12. 철기군의 습격 (Steel Army's Attack) Oh Jin Woo (오진우)
13. 어둠의 늪 (Swamp Of Darkness) Oh Jin Woo (오진우)
14. 결투 (Duel) Oh Jin Woo (오진우)
15. 왕자의 여정 (The Prince's Journey) Oh Jin Woo (오진우)
16. 슬픈운명 (Sad Faith) Oh Jin Woo (오진우)
17. 난생신화 (Legendary Time) Oh Jin Woo (오진우)
18. 개벽 (Creation) Oh Jin Woo (오진우)
19. Heaven Oh Jin Woo (오진우)
20. 주몽 Ending Theme (Jumong Ending Theme) - Oh Jin Woo (오진우)
21. 천애 (Horizon) (天愛) - Bae Da Hae (배다해)


Album Review
- ‘폭발적인 가창력’ 인순이, 전격 참여…

최근 시청률 40%를 넘나들며 국민적인 드라마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MBC ‘주몽’의 OST가 8월 16일 전격 출시되었다. 이번 OST 앨범은 그간 ‘프라하의 연인’, ‘미스터 굿바이’ 등 다양한 드라마의 프로듀서를 맡은 ‘주몽’의 공동제작사 ㈜올리브나인의 임종원 이사가 제작을 맡았으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진 ‘국민가수’ 인순이가 타이틀곡을 불러 더욱 주목이 되고 있다. ‘주몽’ OST에는 가수 인순이를 비롯해 팝페라 가수 임태경, 부활 7집에 참여하고 있는 보컬 이성욱 등이 참여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인순이는 이번 OST에서 ‘하늘이여, 제발’이란 곡을 부를 예정. 최근 댄스그룹 ‘코요테’ 출신의 김구, 힙합그룹 ‘에픽하이’의 미쓰라 등과 디지털 싱글 ‘열정: 캔 유 필 잇’을 내놓으며 ‘제2의 전성기’를 과시하고 있다. ‘하늘이여, 제발’은 ‘주몽’의 주인공인 주몽과 소서노의 러브테마로 ‘세상에 눈을 닫아버린 채 다 잊으려 했죠. 자꾸 떠오르지만 지워지진 않는 널 어떻게 해야 하는지… 천번 만번 세상 끝에 내 맘 버리고 와도 어느새 너는 추억으로 내 앞에 있죠’라는 가사처럼 세상이 끝나도 잊을 수 없는 버릴 수 없는 연인에 대한 사랑을 아름다운 멜로디와 호소력 짙은 인순이의 목소리에 담고 있다. 오페라와 가요의 절묘한 조화속에서 클래식하면서도 대중적인 목소리로 많은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임태경의 ‘처음그때처럼’도 드라마의 감동을 살리기에 충분한 곡.

그간 여러 번 드라마에 삽입돼 상당히 귀에 익숙한 이 곡은 장엄하면서도 서정적인 가사로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주몽 OST’를 제작하고 있는 ㈜올리브나인의 임종원 프로듀서는 "주몽이 퓨전사극인 만큼 곡 선정과정에 어려움을 겪었다. OST의 특성상 곡도 좋아야겠지만 드라마와 얼마만큼 어울리냐가 중요하기 때문에 이번 OST에 실리는 곡들은 ‘주몽’의 인기만큼 남녀노소를 불문한 다양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